달플♣감성블로

내마음 다스리기. 책속의 좋은글 . 공감글귀들 .. 본문

좋은글

내마음 다스리기. 책속의 좋은글 . 공감글귀들 ..

달플 2023. 2. 4. 00:56
728x90

내마음 다스리기 책속의 좋은글 공감글귀



내버려두기가끔은 저기 널린 빨래처럼

바람에 몸을 맏기고

흔들리면 흔들리는데로

나를 내버려둘 줄도 알아야 한다


중요한 사람을 만나는 것보다

더 중요한 건

나를 중요하거 만들어주는 사람을 만나는 것이다


인생의 고통은 어느정도 한계가 있어서

신은 견딜 마큼의 시련만 주신다고

겉으로는 아무 고통도 모르고 해맑아 보이는 사람도

그 이면에는 어떠한 사연이 있을지 모른다


둥글 둥글 착하게 살면 되는 줄 알았다

세상은 그렇치 않았다

둥글기만 하면 이리저리 차여

여기저기 굴러다녔다

조금은 각질 필요도 있어야 한다


그렇게 힘들게 열심히 내가

손에 쥐고 있었던 것은

무엇이었을까?

정답은 내가 가장 우선순위

나는 나를 내버려둘줄도 알아야한다


공감되는 몇가지 인생글 ㆍ좋은 글귀 모음


1.사람 고쳐서 쓰는거 아니다

2. 인간관계에 너무 매달리지 않아도 된다

3. 눈치는 어느정도 없는척 하는게 편하다

4.세상 좁다

5. 남한테 상처주면 그대로 돌려받는다

5. 사람 이유없이 미워하는 애들은 멀리한다

6. 인생은 어차피 혼자

7. 입을 연 이상 비밀은 없다

8. 참으면 아무도 모른다

9. 환경이 중요하다

10. 내 약점을 먼저 말하진 말자

11. 운ㆍ 무시못함

12. 마음상태에 따라 세상은 다르게 보인다

13 끼리끼리

14. 사람관계에서 기대는 큰 금물

15. 내가 말 안해도 누군가가 말한다

16. 행복은 생각보다 사소한것 가까이에 있다

17 사람은 오래보고 자주봐야 안다

18. 한순간의 감정으로 결정 금지

19. 내밥그릇 내가 챙긴다

20. 돈이 얽힌 일에서 그사람의 진모습을 볼수 있다

21. 내신념은 내가 지킨다

22. 한번사는 인생 아끼다 똥된다

23. 내가 가장 우선순위

공감되는 좋은글귀 /책속 글귀 모음 /인생공감글귀모음

출처:네이버.다음좋은글중에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