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플♣감성블로

충주 가볼만한곳. 예쁜카페 비체 본문

여행

충주 가볼만한곳. 예쁜카페 비체

달플 2023. 7. 12. 01:29
728x90

충주 비채 카페 나들이

잠깐 휴일차 다녀온 충주 노은면에 위치한 예쁜 카페 비채라고 해요ㆍ요즘 왜이리 바쁜지 정신이 없네요ㅠ 충주 유명한 중국집이 있다고 해서 잠깐 들러 식사하다가 차한잔 먹고 다녀온 카페인데요

어쩜 캠핑장 다녀온 느낌이 날까요..넓은 정원과 인테리어가 인상적이라 담아와 봤네요:)


 

2021.4

지나가다 우연히 들른곳인데 넓디 넓은 정원이 운동장만해요 ㅎ 커다란 야외정원을 바라보고 있는 커피숍인데요 잔디 정원엔 골대가 있는데 족구골대인지.핸드볼인지 ㅎ 알 수 없지만 초록잔디가 조성되어 카페 공원같은 곳에서 아이들이 뛰어놀수 있도록 잘 꾸며져 있어요 안락하고 포근함이 느껴지는 커피숍이라 가족단위손님이 참 많네요^^


예쁜 카페 찾아서 ᆢ

야외정원에는 온통 베이직한 파라솔 벤치로 비치 되어져 있어요 따뜻한 컬러가 편안한 느낌잔뜩ᆢ 아늑하게 표현된 것 같아요 ^^

여기 저기 공중에 떠있는 레일볼이 조명인듯한데요,, 밤에는 아마도 로맥틱한

풍경을 연출할 것 같아요


 

2021.4

야외정원에는 흔들의자와 흔들침대가 있어요 ^^

재미삼아 앉아보았는데 완전 재미있어요 ㅎㅎ

쓸데없는 생각이지만 저 이쁜 소품들이 비가 오면 어찌할까요?

궁금한데요 ;; 비가오면 젖을까 걱정스럽네요 흔들의자는 하루 종일 앉아있고픈

쾌미를 주더라구요 ㅎㅎ


충주 스피드 자유여행

가족들과 다녀온 충주드라이브코스였는데요 이 카페는 지나가는 도로 옆에 위치 하고 있어요ㆍ쉽게 접근할 수 있는 곳이죠

이날은 구름한점 없는 정말 맑은 하늘이었습니다 사람들의 스타일까지 가벼워진거 보면 선뜻 다가온 진정한 여름날씨였죠ㆍ 이카페는 제가 한달전 다녀온 곳인데요 앞으로 장마철이 시작될터인데 요즘은 왜 비를 서둘러 자주 만날까요 ᆢ? ^^ 비가 많은 요즘 날씨네요

공중에 떠있는 핑크색 ㆍ노랑색은 무언가 궁금했어요ᆢ가까이 가보니 튤립모양으로 만들어 줄지어 있는 귀여운 튤립조명이었어요^^

이조명 아래 집주인은 강아지이구요ㅎㅎ

카페 옆 작은집에 강아지 두마리가 카페를 지키고 손님을 맞이하더라구요^^



카페를 등지고 공방올라가는 길이 있어

어떤 공예작품인지 궁금해서 올라가 보았더니 지금은 잠시 문을 닫았어요 ᆢ공방은 원단을 염색하는 자연염색공방인듯 했어요 아쉽게도 발길을 돌려야 했네요;;

 


충주 카페 나들이

카페 2층으로 올라가면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은 2층공간이 나타나요 2층은 온통 사방이 통오픈 되어있어 있는데 눈과 비를 만나면 최고의 아름다운 뷰를 선사할것 같아요 : )


충주 카페 비ㆍ채

카페 2층은 사방을 바라보는 뷰ㆍ분위기 있는 벤치와 각종 인테리어 소품이 가득차 있었어요

저도 이왕이면 카페를 마음에 드는 곳만 가는 편이라 이곳은 다음에도 꼭 방문하고 싶어지는 분위기 있는 카페인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cafe 2021/ 4



나무에 소품이 빛을 발하면 정말 예쁠것같은데요ᆢ 가지가지마다 대롱대롱 매달려 있는데 조명인지 소품인지는 ᆢ예쁘죠? 아마도

소품인듯 했는데 밤에 아름다운 불빛을 내는 태양열 조명이라고 하네요 :)


충주 가볼만한 곳 예쁜카페

 

예쁜 카페 사진도 담아보고ㆍ맛있는 커피ㆍ 과일 스무디도 먹어보고 즐거운 휴일을 보내고 온

충주 카페 방문기였습니다 지나다 드라이브 코스도중 눈에 딱 띄인 뒤늦은 4월의 일상이었답니다 ;;

2021년 비채 돗자리영화제? 매달 마지막주 목금토에 무료로 이용할수 있다고 하는데 다방면의 재주가 많은 유명한 커피숍인가봐요ㅎ 무언지 모르겟지만 저도 공예에 무척 관심도가 많은데 바빠서 ㅠ 시간을 내서 꼬옥 관심을 가져보고 싶네요


충주 예쁜카페

가족들과 다녀온 충주 드라이브 여행.

일상의 달콤한 시간을 예쁘고 편안한 카페에서

즐기다 왔는데요 여유시간 되실때 여행차 들려보실만한 괜챦은 카페로 추천해드릴께요

행복한 한 주 보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