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플♣감성블로

초콜릿 만들었어요 ~^^발렌다인데이 초콜릿 선물하기 ^^- 예쁜 초콜릿 만들기 본문

diary

초콜릿 만들었어요 ~^^발렌다인데이 초콜릿 선물하기 ^^- 예쁜 초콜릿 만들기

달플 2009. 1. 27. 20:39
728x90

체리몰에서 선물로 주신 초콜릿만들기  패키지 재료가 넘 다양하고 많아요 ^^







초콜릿 만들기에 사용하는 다크초콜릿 커버춰,
초콜릿을 만드는 재료랍니다 ~^^
색상도 가지가지,화이트커버춰,그린커버춰 색상 넘 이쁘네요 ^^




초콜릿 만들기 재료들 
 해바라기씨. 커버춰,땅콩.젤리.초코칩.마시멜로,
,아몬드,, 등등
 




초콜릿만들기 첫번째,커버춰를 끓는물 낮은온도의
물에 용기에 담아 녹여야 한답니다
초콜릿에 물이들어가면 윤기가 사라져버리니
물이들어가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



중탕이 되어 녹아져버렸네요 .. 전자레인지에 녹일때는
초콜릿 짤주머니라고 있어요 ~
거기에다가 넣어서 전자레인지에 10초,5초,등 돌려두 된답니다 ^^



다음엔 녹은 초콜릿을 짜주머니에 넣어서 요위에
유산지컵용기에다가
넣을거랍니다 ~^^
 






유산지컵에 초콜릿을 담기전에 유산지컵에 초콜릿을 떼었을때
잘 떨어지기위해 기름을 발라도 되는데
전 올리브오일을 용기에 담아 콕콕 찍어
발라주었답니다 ~^^
 



초콜릿만들기에 예쁜식용장식 넘 이뿌죠,,여러가지재료들은
하나씩담아서 장식 



유산지컵에 초콜릿을 넣은뒤 초코칩을 뿌려주었답니다 ~



우리아이들이 예쁘다구 마구마구 뿌려놓은 상황,
초콜릿을 담지도 않았는데ㅠ.ㅠ;
넘 아이들 재밌어하구,,실지 저두 재밌는 작업이네요 ^^



ㅎㅎ 완성되었네요.. 초콜릿을 건조하면 떼어서 시식하시면 되겠네요 ~
발렌타이데이,화이트데이 같은때 만들어서
이니셜이나,모양을 만들어서 선물을 준다면
너무나 아름다운 선물이 될것같아요..
 
화이트커버춰,다른것들은 다시 만들어서 올려봐야 겠어요 ~^^
예쁜초콜릿 만들기 ,발렌타인데이 선물- 썬플라워 틴다걸 완성작 ^^
 
예쁜초콜릿 만들기 재료는 여기서 얻었답니다 ~
체리몰 :www.ncher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