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플♣감성블로

제천 조아저씨네 다육농장 .다육이 키우기 본문

diary

제천 조아저씨네 다육농장 .다육이 키우기

달플 2023. 1. 24. 01:55
728x90

다양한 다육식물 , 식물의 온기가 가득찬 다육농장

식물 감성 충전! 다육식물 농장 방문기

Blog Tip

각종 다육이 . 다육식물

[출처] 조아저씨 다육농장 | 작성자 달플

 

충북 제천 의림지 방향 사거리 인근에 위치하는 대형 다육농장방문기

식물감성을 찐하게 충전할 수 있는 다육이 천국이랍니다

주말 늦은 오후에 방문해보았는데요 방문해보고 깜짝놀랐네요

밖에서 보았을때 와는 다른 상당히 큰 다육이 농장이예요: )

 

 

 

 
 

 
 

아기자기한 소품. 화분천지

컬러 모양별 귀엽고 특색있는 화분천치~ 예쁜 다육화분과 소품ㆍ부자재를 다양하게 판매를 하고 있네요

햇살이 내리쬐는 하우스 천정아래

실내는 포근한 느낌이 있구요 좋은 생육환경에서 잘 자라고 있는 여러 다육식물들을 다양하게

볼 수 있는곳이랍니다

 

 

예쁜화분에 담겨있는 완제품 다육이 들이네요

이곳에는 키핑공간이라는 있는데

일정의 얼마를 지불하고

잘 자라게 할수 있는 다육공간도 제공하는것 같아요

잘은 모르겠지만 전문가들의 손길이 필요한 좋은 생육환경이 필요하다 생각한다면 의뢰해볼만 하겠네요

 

 

-다육 농장-

입구에 들어서면 커다란 규모의 다육농장을 한눈에 담을수 있는데요

알록달록 눈요기 할만한 희귀한 여러가지 다육식물들이 하루종일 세어도 모자를 것 같아요

정말 방대한 양이 가득차 있네요

예쁜꽃과 식물의

초록빛 편견은 버리지못했는지....

저는 아직 꽃보다 다육이가

색감이나 모양에서 끌리질 않아서

다육식물은 초록초록한

아이들만 사온답니다

붉그스레한 색감과 생명력이 없는듯한

알수 없는 무채색은

이뻐보이지 않아 끌리질 않네요 ><

 

 


visit Tip

제천 다육농장 가볼만한 곳 :

[출처] 조아저씨 다육농장

충북 제천시 청전동 375-1번지

 
 

 

 

다육식물은 :

물을 내부에 저장하고 있어 다른 식물에 비해 통통한 외관을 가지고 있죠 다육이의 종류만큼 이름도 정말 다양한데요

셀수없는 다육이 이름은 머리속에 담기 어려울 정도로 너무 많아요;; 구분안되는 같은 모양 다른 컬러들

아무리봐도 제각각 눈으로만 담아보는게 일단 편할것 같습니다ㅠ

다음은 예뻐서 담아본 예쁜 다육식물들인데요 몇가지 담아보았어요 : )

 
 

소인제금:사랑무

 
 

녹비단:청솔

 
 

괴마옥

 
 

라울:소인제금

 
 

로제(우)

 
 

러브히트/천사의눈물

 
 

페리도트(우)

 

 

 
 
 

 

[출처] 제천 조아저씨 다육농장 | 작성자 달플


- 다육식물 선인장 -

건조한 지역에서 살아남기 위해서 땅 위의 줄기나 잎에 많은 양의 수분을 저장하고 있다는

대표적인 다육식물로 손꼽히는 선인장입니다

이곳에는 정말 여러가지의 선인장들이 다량 보유 ? 하고 있어 작은 수목원을 방문한것 같았답니다

눈요기 할만한 독특한 선인장들이 참 많아요 .


다육식물 농장방문기

오늘은 다육이 쇼핑하러 발길 닿는데로 찾아온 제천

조아저씨네 다육농장 방문후기입니다

집에 가면 오늘 사온 다육이가 잘 자라주었으면 좋켓습니다 ㅎㅎ

제천 조아저씨 다육농장 휴무일은 매주 월요일이라고 합니다

참고하시고 방문하세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조아저씨네다육농장

충청북도 제천시 청전동 375-1

# 다육식물 ,다육화분,다육소품 다육이름 #다육키우기 #다육농장 #다육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