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플♣감성블로

입소문난 제천 김밥 맛있는집 소개 -제천 김밥 전문점 도화김밥 본문

정보

입소문난 제천 김밥 맛있는집 소개 -제천 김밥 전문점 도화김밥

달플 2021. 9. 23. 00:58
728x90

제천 김밥전문점 도화국밥

김밥 맛있는 제천 맛집


든든한 한끼. 꽉찬 김밥을 주문해 먹어본 후기입니다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한 김밥이 너무 맛있어 지나다 포장까지 해서 싸오곤 하는데요

저는 스팸김밥과 유부김밥,값싼 가성비 야채김밥과 쫄면을 먹어보았는데요

너무 맛있네요 ~~

김밥 속재료가 얼마나 많은지 두툼하게 싸인 김밥이 한끼식사로도 충분해요 두개먹을 배가 못되어 쫄면과

같이 먹어보았는데 쫄면도 너무 맛있어요 ^^

쫄면은 새콤달콤한 맛이 제가 평소에 쫄면을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김밥집가면 항상 같이 먹는답니다

김밥 속재료에는 특이한 야채재료도 있네요 ..아삭아삭 씹히는 맛이 오묘하게 맛이 있어요

여행갈때도 집에서도 시켜먹기 간편하고 좋은거 같네요 ㅎㅎ


제천 신백 김밥전문점 도화국밥

제가 좋아하는 쫄면과 김밥. 간편한 한끼 김밥드실때는 신백 도화국밥 추천!!

국밥과 김밥. 쫄면을 메인메뉴로 영업하시는듯 한데 저는 김밥을 조아라해서 이곳에서만 김밥을 사먹는답니다 ^^

위치는 제천 신백동에 위치해 있어요. 맛있는 김밥맛집으로 적극 추천해드릴께요 ^^

 

 

김밥배달전문점

국밥.김밥 전문점 도화국밥

단체김밥주문 전화번호 : 010-4322-8577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