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플♣감성블로

원주 절벽 뷰 스톤크릭 카페를 다녀와서 본문

여행

원주 절벽 뷰 스톤크릭 카페를 다녀와서

달플 2023. 11. 6. 22:50
728x90

스톤 크릭


독특한 카페이름 스톤크릭?..

휴일 드라이브겸 원주 출렁다리 인근에 위치해있는

스톤크릭이라는

카페를 찾아가 보았답니다.

네비를 따라 갔음에도 불구하고 길을 헤매고@@

왔다 갔다 ㅋ 어찌어찌하다

도착을 했네요

원주 카페

넓은 주차장 사이의 건물 두개를 나란히 두고 들어가는 입구사이로 보이는 절벽뷰.

카페이름이 갑자기 연동이 되었어요ᆢ높은 산에 마치 돌을 깍아 만든 것처럼 멋있는 절벽이

마주하고 있는 카페이네요.

주홍빛이라ᆢ추차장에서 바라본 베이직한 건물 사이로 들어와 카페내부를 바라봤는데

인테리어 색감이 조금은 이색적인 조합?이었는데요

압도적인 주홍빛.... 입구와는 상반되지만 시선집중 컬러로 디자인된 주황색 내부 카페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카페내부의 앙증앚은 디자인의 테이블과 비치 썬베드 카페의자가 참 심플한게 네츄럴하고 이쁩니다~

대형테이블도 눈에 띄구요 심플한듯 오묘한색감의

카페내부가 화사합니다~

 

카페앞쪽으로는 야외테이블ㆍ절벽아래는

잔잔히 흐르는

분위기있는 강이 있네요.

소담소담.. 저희는 루프탑에서 음료를 즐겼는데요, 더운날씨 오래 앉아있기는 힘들고

음료를 들고 조금있다가 출발했네요

여유로운 시간. 자연을 벗삼아

잠시 쉬어가려거든 스톤크릭 찾아가보세요

초행길이라 많이 헤매긴했지만

소중한시간 잠시 다녀갑니다 :)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