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플♣감성블로

다 양 한 ㆍ 명 언 모 음 : 인생명언 모음 13가지 본문

좋은글

다 양 한 ㆍ 명 언 모 음 : 인생명언 모음 13가지

달플 2021. 8. 2. 23:14
728x90

다 양 한 ㆍ 명 언 모 음


행복 명언

사람은 부지의 대가를 치르지 않고서는 결코 행복할 수 없다 .

-아나톨 프랑스

고독 명언

 

혼자라는 것은 남들과 다르다는 뜻이고 , 남들과 다르다는 것은

혼자라는 뜻이다

-수잔느 고든

용기 명언

힘은 만성적 두려움과 만날 때 무지막지해진다

-에릭 호퍼

예술명언

디자인은 제품이나 서비스의 연속적인 회층에 표현되는

인간 창조물의 영혼입니다

-스티브잡스

 

실패명언

성공을 자축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실패를 통해 배운 교훈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더 중요하다

-빌 게이츠

시간명언

유행은 유행에 뒤떨어질 수 밖에

없게 만들어진다

-가브리엘샤넬

가족명언

살아있건 아니건 자식은

우리를 변하게 한다

-로이스 맥마스터 부울

노력명언

나에게 말하라 ,그러면 나는 잊을 것이요 , 나를 가르치라

그러면 나는 배울 것이요 , 나를 열중시겨라 ...

그러면 나는 기억할 것이다

-벤자민 프랭클린

생각명언

나는 시인이 시를 쓸수 있는 것은 현명함 때문이 아니라,

그 의미를 전혀 알지 못하면서도 고귀한 메세지를 전달하는

예언자들에게서나 볼 수 있는 직관 혹은

영감 덕분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소트라테스

사랑명언

사랑은 자신 이외에 다른것도 존재한다는

사실을 어렵사리 깨닫는 것이다

-아이리스 머독

침묵명언

침묵은 반박하기 가장

어려운 논쟁 중 하나이다

-조쉬 빌링스

자신감 명언

기회없는 능력은 쓸모가 없다

-나폴레옹 보나파르트

돈명언

가난은 인격의 스승이다

-안티파네스

명언 정보모음 - 출처/네이버

728x90